top of page

불법유해사이트 차단 해제하는 방법


오늘은 불법유해사이트 차단으로 막혀있는 웹사이트 접속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웹서핑 하다보면 뜬금없이 자주 이용하는 웹사이트가 폐쇄된것도 아닌데 접속이 차단되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사용하는데 불법유해사이트 차단이 되어 있는 곳을 크롬이나 다른 브라우저로 접속하면 간혹 접속이 될때도 있습니다.

이럴때 이용하는 방법이 우회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과 크롬으로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은 불법유해사이트 차단으로 막혀있는 웹사이트 접속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제하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보시고 바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웹사이트를 접속하여 warning 문구를 보게 됩니다.


대부분의 불법유해사이트 차단이 된 곳은 사행성,폭력성,19금,불법도박 등의 내용을 담고있는 곳입니다.

정상적인 사이트임에도 불구하고 비정상적으로 막아 놓았을때만 다음의 방법을 적용하고 우회하여 사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악성코드나 바이러스,기타 불이익에 대한 부분은 본인이 감수할수도 있다는 것을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웹사이트를 이용해 불법유해 사이트 차단 접속하기


http://unblockthatsite.net

http://bypassy.com

http://usafastproxy.info

http://fastfreeproxy.info


사용방법은 링크 주소를 통해 웹사이트를 접속하고 검색창에 막혀있는 사이트 주소를 입력하고 "go"를 클릭합니다.

참고로 배너광고를 통해 이동하는데 막혀있다면 마우스 우클릭으로 "링크주소"를 복사한 후에 불여넣기를 하면 됩니다.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이용해 차단된 불법유해사이트 접속하기


해당 확장 프로그램은 해외 아이피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크롬웹스토어"를 입력하고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웹스토어 좌측 상단에 검색란에 "browsec"를 입력하고 확장프로그램 카테고리에서 "chrome에 추가"버튼을 클릭합니다.

상단에 팝업창이 뜨면 browsec "확장프로그램 추가" 메뉴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설치가 완료됩니다.


크롬의 모든 확장 프로그램은 추가만 해주면 브라우저 우측상단에 아이콘이 바로 생성이 됩니다.생성된 browsec 아이콘을 클릭하고 사용하면 불법유해사이트 차단 된곳을 해외 아이피를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불법유해사이트 차단 해제하는 방법 두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필요에 의해 정상적인 곳이 막혔을때만 이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조회수 4,22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